행복의 발원지에서
꿈 목록을 쓰십시오.
입주생들의 생활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2022.5.17.부터 냉방기를 가동·운영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데는 6.02(목)에 AS 실시 예정입니다. 기타 시설관련 민원은 063-219-7006으로 전화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전자레인지 설치는 자치위원회와 협의하여 미설치로 결정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체방안으로 참빛관과 새빛관 편의점과 협약하여 무료 이용토록하고 있습니다.
새빛관 등 BTL 생활관의 세탁실은 협약에 의해 민간 BTL 운영사 부속시설로 운영되는 시설입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는 주 1회 청소를 실시하고 있으며, 추가 청소가 필요한 경우 해당 호관 관리사무소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세탁기와 건조기 추가 설치는 공간 제약 등으로 현재 가용할 수 있는 수량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암막커튼 설치는 생활관 이용자의 호불호가 갈리는 사안이며, 채광조절 등의 이유로 집단생활 공간에서는 일반적으로 설치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층으로 이동하여 세탁을 하는 문제는 해당 호관 조교를 통해 안내방송을 실시하고 공고문을 게시하였으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환풍기 소음에 대해 확인 결과 의과대학 3호관에서 진행 중인 공사에서 발생하는 소음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의과대학에도 동 민원을 이첩하였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주생이 퇴실 후 호실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입주 시 동 현상이 있으면 관리사무소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입주 후에는 새빛
관 관리사무소에서 청소용품을 대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조기 추가설치는 현재 업체와 협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협의가 완료되면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형광등은 점검 후 즉시 조치가 완료되었으며, 운영사에 정기 점검을 실시하도록 요구하였습니다. 정수기 필터는 정수기 관리업
체에서 정기적으로 교체하고 있으며, 정수기 본체에 점검표를 부착하여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불편사항이 있
으면 언제든지 “나도한마디”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