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

생활관

행복의 발원지에서

꿈 목록을 쓰십시오.

나도 한마디
  • 먼저 생활관 식당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직영식당에서는 특정메뉴에 한해 정량배식이 가능하도록 이용갯수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잘 지켜주고 있지만

    간혹 정량보다 많이 가져가는 경우에는 해당 학생들이 불쾌하지 않도록 별도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정량배식 안문구를 배식대 잘 보이는 부분에 추가 부착하였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서로 간에 불편함 없이 식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세계푸드 식당에 관련 내용 전달하여 반영하도록 하였습니다. 전자레인지 설치는 현재 자치위원회와 협의 중에 있으며 협의가 종료 되는 대로 설치 예정이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세계푸드 답변)

    "/덮밥류의 경우에는 면/밥이 잘 어우러질수 있도록 간을 높여서 제공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또한 간을 낮추어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즉석으로 볶아서 제공되는 메뉴의 경우에도 소스의 비율을 낮추어 소스가 뭉치지 않도록 하여 염도를 낮추어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도계를 사용하여 염도를 낮추어도 당일 제공된 메뉴의 염도가 높다고 판단이 되면 영양사님께 오셔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참빛관 식당의 급식단가는 BTL운영사와의 협약에 따라 결정된 사항으로, 단가 인상은 종합적으로 검토해야할 사안입니다. 생활관에서는 매주 참빛관식당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급식의 질 개선을 요구하고 있고, 매학기(2020~2021년은 코로나19로 설문조사 미실시) 입주생들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메뉴 구성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세계푸드에서 메뉴 레시피 조정과 입주생들의 선호도를 조사하여 급식에 반영하겠다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급식만족도 향상을 위해 운영사와 적극 협의하여 개선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입주생 여러분들도 식당이용이 불편하거나 건의사항이 있으면 식당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나도한마디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4896)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창포길 93

Fax : 063-270-3523 | Mail : likehome@jbnu.ac.kr

Copyright 2004-2024 Jeonbuk National University Residence Hall. All rights reserved.

퀵메뉴
퀵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