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

생활관

행복의 발원지에서

꿈 목록을 쓰십시오.

인사말

안녕하세요.

전북대학교 생활관에 입주하시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어언 6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 생활관은 전주 캠퍼스와 특성화 캠퍼스(익산) 두 곳에서 최적의 생활환경을 제공하여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전북대학교 직영관(평화관, 대동관)과 BTL관 중 참빛관, 새빛관 및 한빛관은 전주시의 명소 덕진공원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창의관(BTL)은 법전원, 약학대학 및 치과대학 근처에, 그리고 혜민관(BTL)은 간호대학과 의과대학 근처에 위치하여 최적의 접근성과 편이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 입주한 학생들은 모두 건지산 자락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벗삼아, 맑은 공기를 마시고 산새 소리를 들으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성화 캠퍼스(익산)에 위치한 웅비관과 청운관도 쾌적하고 아름다운 면학 환경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전북대학교 생활관은 공동생활을 통한 협동 정신 함양과 미래 사회 지도자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 문화 공간을 지향합니다. 우리 생활관은 청결하고 안전한 생활공간 속에서 전 세계 대학에서 온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고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아울러 저를 포함하여 우리 생활관 직원들과 관계자들은 쾌적한 면학 분위기 조성, 균형 잡힌 급식, 체력단련 및 다양한 학생 자치 활동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국 최고 시설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여 훌륭한 인재 양성에 동참한다는 사명감으로 우리 모두는 일하고 있습니다.

생활관에 입주하신 여러분! 우리 전북대 생활관에서 청운의 꿈을 설계하고 열정적으로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부푼 미래를 위해 마음껏 학업에 정진하시기 바라며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들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을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북대학교 생활관장 이연식

전북대학교 생활관장

(54896)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창포길 93

Fax : 063-270-3523 | Mail : likehome@jbnu.ac.kr

Copyright 2004-2024 Jeonbuk National University Residence Hall. All rights reserved.

퀵메뉴
퀵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