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발원지에서
꿈 목록을 쓰십시오.
관생호실 소음관련 민원은 해당호관 조교를 통해 경고조치 하였습니다. 향후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면 호관 조교 또는 행정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층으로 이동하여 세탁을 하는 문제는 해당 호관 조교를 통해 안내방송을 실시하고 공고문을 게시하였으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환풍기 소음에 대해 확인 결과 의과대학 3호관에서 진행 중인 공사에서 발생하는 소음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의과대학에도 동 민원을 이첩하였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혜민관 내 공용 프린터 설치는 BTL관계자와 협의 결과 설치가 어렵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공용프린터 설치 및 유지 기준은 900명당 1대인데, 혜민관은 타 호관에 비해 인원이 적다보니 프린터 설치 시 관리비가 인상되어 학생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인근 의과대학 학생회관 식당에 공용 프린터기가 비치되어 있으니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불편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나도한마디”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주생이 퇴실 후 호실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입주 시 동 현상이 있으면 관리사무소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입주 후에는 새빛
관 관리사무소에서 청소용품을 대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조기 추가설치는 현재 업체와 협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협의가 완료되면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형광등은 점검 후 즉시 조치가 완료되었으며, 운영사에 정기 점검을 실시하도록 요구하였습니다. 정수기 필터는 정수기 관리업
체에서 정기적으로 교체하고 있으며, 정수기 본체에 점검표를 부착하여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불편사항이 있
으면 언제든지 “나도한마디”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11.1부터 코로나19의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전환에 따라 현재 공용실 아르바이트생을 모집 계획을 수립 중에 있으며,
완료되는 대로 홈페이지 및 게시판을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평화관에 빨래 건조를 위한 유휴공간이 없어 진행되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냉방기간이 10.11.(일)자로 종료되었습니다. 선풍기는 관리실을 통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